티스토리 뷰

월드컵 조편성

2022년 FIFA 월드컵의 조 편성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은 세계랭킹 8위로 1포트인 포루투갈, 아프리카 우승국이었던 가나, 전통의 우루과이와 함께 H조에 편성되었습니다. 본선에 진출한 나라들을 보면 만만한 나라가 없습니다. 그나마 H조가 해볼만하다는 평입니다. 

조국을 상대할 벤투에 집중된 이목

벤투감독은 조국인 포루투칼을 상대로 경기하는 것에 대해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며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포루투갈의 산투스 감독은 "벤투 감독의 한국과 함께 16강에 가고 싶다"고 덕담을 했죠.

박지성과 벤투

벤투 감독은 2002년 한일월드컵에 선수로 출전해 한국과 맞대결을 펼친바 있으며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포루투칼 대표팀 사령탑으로 호날두를 지도하면서 2012년 유로 4강을 이끈 감독이기도 합니다.

 

Bento: Facing Portugal won't be easy emotionally

The Final Draw for Qatar 2022 has pitched Korea Republic coach Paulo Bento against his native Portugal – a clash he anticipates being emotional.

www.fifa.com

FIFA 홈페이지에서도 조국을 상대로 경기해야할 벤투 감독을 조명하고 있습니다. "벤투: 포루투갈에 맞서는 것이 편한 마음은 아닐 것"

최근 손흥민이 A.빌라와의 경기에서 헤트트릭을 기록하며 최상의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골잡이로 새삼 평가 받고 있습니다. 호날두는 경기에 진 분풀이로 소년의 전화기를 내리쳐서 조사를 앞두고 있죠. 손흥민의 좋은 기운이 월드컵까지 이어져 2018년에 독일을 이긴 것처럼 즐거운 경기가 많이 거듭되기를 바랍니다. 

 

고용보험 사업장 취득자명부 인터넷 발급 방법

고용(산재)보험 사업장 취득자 명부 인터넷 발급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직원 재직 여부를 판단할 때 보통 4대보험 가입여부를 보고 판단하죠. 때에 따라서는 고용보험을 특정하여 발급요청

smg818.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