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친구를 보면 생일 맞은 사람 명단이 올라오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기를 해보면 약소한 금액이라도 의미있는 선물이 되는 듯합니다. 꼭 생일 맞은 사람에게만 보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요. 

선물하기에서 이모티콘을 선택하니 재미있는 이모티콘이 많이 나오네요. 이왕이면 생기발랄하고 재미있는 이모티콘이 좋겠죠? 저는 12번 예쁜글씨 톡토끼가 눈에 들어오네요.

오랜만에 연락하는 친구에게 보내는 거거든요~ 12번 이모티콘에서 선물을 선택합니다. 저는 구매를 진행하는 바람에 저 하나 사고 다시 선물했습니다. 

2,500원짜리고, 11월에는 20% 할인이 적용되어 2,000원이네요~ 카카오페이, 휴대폰결제 등의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했습니다. 

카코오페이는 선불식이라 내돈 만원을 먼저 끌어다 결제하는 게 마음에 마음에 들지 않지만, 간편한 방법이라 카카오페이로 결제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스마트렌즈를 열면 바로 결제창으로 연결되니 간편하기는 합니다. 결제가 완료되었네요.

요렇게 친구 방에 이모티콘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서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자주 쓸 수 있는 아이템이니 좋은 것 같습니다. 사춘기 학생이라 한동안 연락이 안되었는데~  작은 선물을 보냈는데도 답장을 해주었네요. 곧 만나서 맛있는 거 한번 먹어야 겠습니다~

 

지하철로 수서역에서 SRT 타기(부대시설)

수서역에서 SRT를 타봤습니다. KTX는 타보았지만 SRT는 처음 타봤네요. 아침일찍 출발하는 기차를 예매한 터라 혹시나 늦게 될까봐 나름 긴장되었습니다. 그래도 일단 수인분당선만 타면 안심입니

smg818.co.kr

 

 

숨은 보험금 찾기!(토스, 내보험 찾아줌)

안녕하세요! 오늘은 숨겨진 보험금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란 내가 받아야 하는데 알지 못해서 정산 받지 못한 보험금을 찾는 것입니다. 특히 보험정리를 잘 안

smg818.co.kr

 

댓글